현대청운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정기온라인설명회 신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변경) 현대청운고등학교 정기 온라인 입학설명회 안내(2021.08.17.자 수정)

 

본교에 대한 많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현대청운고등학교에서는 정기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진행하오니 본교 입학에 관심 있는 중학교 3학년 학생, 학부모님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신청방법정기 온라인 입학설명회  신청 바로가기 클릭

                

 

2. 일정

가. 코로나 19 상황이 지속될 경우는 10, 11월 포함한다.

나. 월 1회 참가를 원칙으로 한다(기타의 경우 입학홍보실 반드시 문의바람)

 일정 및 안내사항


3. 정기 온라인 입학설명회 당일 접속 방법

  ※ 정기온라인입학설명회 접속을 위해서는 사전에 '크롬(Chrome) 브라우저' 혹은 '줌미팅(Zoom Meetings) 앱' 설치 바랍니다.

  가. PC에서 접속하기 1),2) 중 택1

    1) 설명회 링크 연결:  크롬(Chrome) 브라우저 실행 현대청운고등학교 홈페이지  

                                 정기온라인 입학설명회 접속 바로가기 클릭 '기존신청자' 클릭 로그인 '설명회 입장' 클릭

    2) 설명회 회의 ID, PW입력:

    PC접속 1

     나. 모바일에서 접속하기

    모바일접속1


4. 유의사항

가. 학교 사정으로 설명회 날짜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나. 효율적인 입학설명회를 위해 인원 제한을 하고자 합니다(부득이한 경우 입학홍보실 문의)

다. 학교홈페이지 회원가입 절차 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라. 불참 시에는 반드시 참석 취소를 해주시기 바랍니다(대기자 참석 관계 등)

     취소 방법: 정기온라인입학설명회 신청 바로가기 클릭 '기존 신청자' 클릭 → 로그인 '취소' 클릭 

마. 각 설명회 내용은 동일합니다.

바. 참가자는 18:50까지 실시간 접속 완료 바라며, 19:00 이후부터는 실시간 설명회 진행을 위해 입학홍보부 직통전화연결이 어려움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 온라인 입학설명회 영상의 저작권은 현대청운고등학교에 있으며 일부 또는 전부를 무단으로 복제, 편집, 배포 및 상업적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5. 문의: 입학홍보실 052-230-7761~4

 

  • 본 사이트는 대한민국 저작권법 및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합니다.
  • 게시글의 내용과 첨부파일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 주소, 은행계좌, 신용카드, 반, 번호 등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포함시키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저작권자의 허락없이 게시물(사진, 그림, 영상, 폰트 등)을 올릴 경우 저작권법에 의하여 처벌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게시물 등록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고, 특히 개인정보가 게시되어 노출 될 경우 해당 게시물 작성자가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번호 제 목 첨부 이 름 날짜 조회
전체건수:0건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