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청운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인터넷원서접수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학년도 신입생 인터넷 원서접수 세부사항 안내

 

잘못된 원서 작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 책임이므로 반드시 아래 사항을 필독 후 작성 바랍니다.

 

  1. 접수일정 

내용

전형일정

장소

유의사항

모의 접수

(본 접수와는 무관함)

 2020.12.07.() 9:00 14.() 9:00 까지

접수 사이트

입력된 데이터

저장 가능

지원서 접수 및

자기소개서 입력

 2020.12.14.() 9:00 17.() 13:00까지

접수 사이트

시간 엄수

서류 제출(자기소개서 포함)

등기우편 제출 권장

 2020.12.14.() 9:00 17.() 13:00까지

행정실

마감 이전

도착분에 한함.

2단계 면접대상자 발표

 2020.12.18.() 17:00

홈페이지

접수사이트

공문 발송

2단계 공지사항 및 수험번호 발표

 2020.12.19.() 14:00

홈페이지

접수사이트

면접일

 2020.12.23., 24.(,) 8:00

면접실

시간 엄수

합격자 발표

 2020.12.31.() 12:00

홈페이지

접수사이트

공문 발송

합격자 소집

 2021.01.06.() 9:30

고사실

청운체육관

진단고사, 적성검사

입학관련 안내

※  코로나19의 지역사회 유행 시 중앙방역대책본부의 지침에 따라 입학전형 일정·방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합격자는 현대청운인의 약속기숙사 전용 건강진단서1부씩 제출해야 합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 2·3단계일 경우, 대면면접을 실시하지 않고 서류평가로 대체합니다.



2. 원서접수

2021학년도 신입생 원서접수는 진학사www.jinhakapply.com에서 실시합니다.

 

 

3. 지원자 유의사항

1. 원서접수 전에 2021학년도 현대청운고등학교 신입생 전형 요강을 숙지해야 합니다.

2. 원서접수는 인터넷으로 해야하며 결제 후에는 취소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지원하기 바랍니다.

3. 제반서류는 지정된 일시까지 본교 행정실에 등기우편 및 직접 방문 제출해야 합니다.

   (, 방역수칙단계에 따라 등기우편으로만 제출할 수도 있음(추후 별도 공지)

4. 서류 미제출자는 본교 입학전형에 지원은 하였으나 불합격 처리하며 전형료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5. 수험표는 재출력이 가능합니다.

6. 접수 시 입력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수험생이 책임을 집니다.

7. 위 사항들을 모두 확인하였다면 원서 작성을 시작하십시오.

 

4. 기타 문의사항

현대청운고등학교 입학홍보실 052)230-7761~4, FAX 052)230-7780